지금 봤는데요, 어떻게 서비스 개편중에 제 글만 사라졌을까요?
5점 리뷰는 싹다 그대로고 불편을 느껴서 1점 준 제 글만 사라졌어요.
그리고 글 삭제 때문에 화가난것도 맞는데요,
그것보다 담당자분께 의문이 드네요.
담당자가 없으니 채팅창에 사진 남겨두면 그 창을 그대로 넘겨드리고 다음날 오전중에 연락 준다고 하셨는데 오후가 되어서도 연락이 없었고 어떤 사정이 있었다던가, 일이 어떻게 진행중이다. 등 담당자 본인이 직접 연락을 줘야 할텐데 그런것도 없었어요.
계좌로 돈 환불해주는 것도 제가 얘기하니까 그제서야 하셨고요.
일주일이 넘게 수딩젤 하나로 실랑이를 벌였는데 담당자의 사과나 상황 설명 하나없이 무조건 제가먼저 연락해야 뒤늦게 조치를 취하는게 더 화가났습니다.
회사쪽에서 사과할 문제가 아니라 담당자에게 직접 얘기를 듣고싶네요.
다른제품으로 보상은 필요 없습니다.
저는 보상을 받으려는게 아니라 그쪽 담당자 일처리에 화가 난거고,
게시글 삭제는 개편중에 그렇게 되었다 하시니 이해는 안가지만 어쩔수 없고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본사에서 내부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해 빠르게 해결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쓰신 글을 고의로 삭제한 적은 없으나 홈페이지 개편중인 점이 원인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 고객님이 괜찮으시다면 다른 제품으로 보상을 해드리는 등의 방안을 드리고 싶습니다.
원하신다면 회사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